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he Grand Budapest Hotel
    Movie Achive 2014. 3. 28. 11:04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이 흥미로운 영화에 대해서 잠깐 지껄여본다면, 스크립트가 굉장히 많은 영화였다고 본다. 대사가 얼마나 많은지 자막을 보기가 힘들 지경이었다.

    칭얼거림을 살짝 했으니, 이제 감탄을.

    출연진들의 면모를 살펴보자면 탄성을 자아낸 정도다. 사진에서 보듯이 틸다 스윈튼을 포함해서 에드워드 노튼, 쥬드 로, 윌리엄 데포, 에이드리언 브로디, 빌 머레이, 제프 골드블룸, 오언 윌슨, F. 머리 에이브러헴, 제이슨 슈워츠먼, 톰 윌킨슨.... 그리고 레이프 파인스와 시얼샤 로넌까지. 

    또한 개인적으로 매우 애정하는 레아 세이두까지....

    이처럼 출연진이 엄청 빠방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연기력은 말할 나위 없이 훌륭한 것이어서 조연으로 저렇게 소모되어도 되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하아. 그들의 모습을 영상 속에서 그냥 바라보기에도 숨가쁠 정도인데, 특이한 구조를 지닌 스토리의 연결선이 관객으로 하여금 계속 영화에 몰입하게 만든다.
    장면장면 속에 담긴 위트가 가득한 요소요소들에서 웃음을 거부할 수 없게 만들고 말이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은 즐겁고 유쾌한 영화임에 틀림은 없다. 이는 어느 누구도 부정하기 힘든 사실일 것이다. 보고나서 시간과 돈이 아깝다는 생각도 들지 않으니까. 

    4/5

    'Movie Ach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ancanieves  (0) 2014.05.06
    August : Osage County  (0) 2014.05.06
    The Face of Love  (0) 2014.04.18
    Captain America : The Winter Soldier  (0) 2014.04.08
    La vie d'adele : Blue is the warmest color  (0) 2014.02.20
Designed by Tistory.